언론보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주소 https://www.straightnews.co.kr/news/arti...xno=251299

대우건설이 첨단 연구개발 집적단지 조성과 GTX-C노선 등 분양의 호재가 즐비한 군포 금정동에서 합리적인 분양가를 내세워 '금정역 푸르지오 그랑블'의 분양에 나선다. 사진은 이 단지 입주자의 건강지킴이 수변공원으로 탈바꿈할 안양천. 사진. 왼쪽이 안양시 호계동에 건립 중인 '평촌 두산위브 더프라임'이다. (사진 : 강기성 기자)

 

경기 군포시 금정역 역세권에서 계약금 5%으로 입주시까지 추가 비용이 들지 않은 브랜드 대단지가 선착순 분양에 나섰다.

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경기도 군포시 벌터·마벨지구 지구단위구역 내 B-1블럭 일원에 ‘금정역 푸르지오 그랑블’이 이같은 파격조건에 분양 중이다.

지상 최고 45층, 8개 동에 전용 59~95㎡의 아파트가 모두 1072가구 규모의 초고층 대단지로 마감이 임박한 59㎡를 비롯해 모든 주택형의 잔여 가구를 분양하고 있다.

이 단지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C노선 금정역의 역세권으로 GTX-C노선 개통 시 강남권 10분대 생활권이다. 경기도의 미래 먹거리로 고소득 일자리 창출이 기대되는 군포 첨단 연구개발 클러스터와 당정지구 스마트타운의 직주근접형 배후단지이기도 하다.

대우건설이 경기도 군포 당정지구 개발의 서막을 여는 '금정역 푸르지오 그랑블'의 견본주택이 지난 주말 예비 청약자가 쇄도, 흥행몰이를 예고했다.(사진 강기성 기자)

 

안양천 수변공원에 자리, 쾌적한 주거환경이 돋보이는 이 단지는 지상 45층의 스카이라인에 광교산과 백운산, 수리산, 관악산의 사위 조망이 가능한 주거 랜드마크다.

호계동 D 중개사는 ""LS 군포공장의 이전을 계기로 당정공업지역의 도시주거정비가 본격화될 때, 이 단지가 들어서는 벌터마블지구의 미래 가치가 돋보인다"며 "이 단지 계약금이 분양가의 5%인 데다 중도금 대출이자가 후불제여서 투자를 겸한 실수요자들이 무통장 청약에 주목하고 있다"고 밝혔다.

단지는 4베이 위주의 설계에 가구 당 주차대수 1.33대, 각 동 라인당 엘리베이터 1대 이상에다 고품격 커뮤니티시설로 주거 가치와 함께 투자의 가치를 높인 게 특징이다.

[스트레이트뉴스 장도은 기자] 

출처 : 스트레이트뉴스(https://www.straightnews.co.kr)

?